회사소개

(주)바낙스 대표이사장용수

안녕하십니까?

바낙스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바낙스는 1992년에 ‘㈜반도레포츠로 출범하여 1997년 ‘인간’,’자연’,’과학’ 세 가지 가치를 기반으로 브랜드이자 사명인 ‘바낙스’를 태동시켜 현재에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자연과 함께하고자 하는 인류의 바람은 만고불변의 가치입니다.

저희 ‘바낙스’의 모든 임직원은 숭고한 낚시인들의 기대를 이해하고 축적된 기술과 과학적 접근으로 끊임없이 연구개발하며 보다 많은 사람에게 자연 속에서 여가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낚시전문 기업으로서 낚싯대와 릴 외에도 각종 낚시상품들을 아우르는 종합메이커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여 가치 있는 삶에 기여한다’는 기업 미션으로 미래를 위해 보다 많은 투자를 이어나가고 더 나아가 바람직한 낚시문화의 정착을 위한 활동에도 선도적 역할을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낚시세상’

현재의 자리에서 안주하지 않고 새롭고 발전적인 낚시의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저희 바낙스의 새로운 슬로건입니다. 비단 하나의 슬로건이 저희가 생각하는 모든 것을 대신할 수는 없지만 한 걸음 더 낚시인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바낙스는 진실한 기업과 함께하는 여가의 가치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들의 신념 어린 노력이 쌓여 모든 분들에게 전할 수 있는 그날까지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은 계속 될 것입니다.

하루하루 새로워지는 바낙스가 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