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A/S 진행 절차

현물접수

택배 및 대리인을 통한 현물접수

택배접수 시 CJ택배 / 선불 이용

메모동봉

성함, 연락처, 주소, 요청사항

A/S접수

접수

현물 도착 즉시 접수

문자발송

택배접수시 메모사항 첨부

A/S진행

A/S대기

접수 순서대로 진행

입금확인 및 담당기사 배정

유상의 경우 비용 안내

A/S완료

A/S완료 문자 발송

 

현물발송

A/S완료 후 현물 발송

 

A/S 이용시 유의사항

  • A/S진행 사항의 정확한 안내를 위하여 성함, 연락처, 주소 등의 정보를 A/S 맡기실 제품에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처를 통하여 접수하실 때도 동봉해 주시기 바라며, 미기재 시 배송 중의 송장 훼손 등으로 개별 연락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A/S접수 시 발생하는 왕복운송비는 1:1부담(A/S 센터 접수시 - 소비자부담, 완료 후 소비자 발송시 - 당사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품 불량으로 인해 접수된 A/S 제품은 왕복운송비를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보증서를 이용하여 1회 무상 및 30%, 50% 보상 수리/교환이 적용되는 경우 왕복운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A/S 상세 규정

A/S 접수
택배 접수시 A/S 의뢰하시는 제품과 함께 성함, 연락처, 주소 등의 정보를 기재하시어 동봉해 주시고 동봉되지 않았을 때는 별도의 안내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방침에 따라 송장에 발송 정보가 누락되거나 배송 시 송장이 훼손되어 안내문자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도 발생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처를 통하여 접수하실 때도 정보 누락으로 인하여 별도 연락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하여 A/S 의뢰하시는 제품의 증상 및 요청사항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 접수 시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부품 수급의 어려움 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A/S 운영 및 방문접수 가능 시간
평일 09:00 ~17:30 (방문 접수 시 16:00 마감) (점심시간: 12:30 ~13:30)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S 센터 주소 및 연락처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도담 8로 28 (오류동 1638-1) 바낙스 A/S센터
연락처: 032)550-2053 / 2055
A/S 센터 입금 계좌
은행명: KB국민은행 / 예금주: (주)바낙스 / 계좌번호 : 202-01-1056-492
A/S 처리기간
A/S 기간은 접수 후 7일~10일 정도 소요(영업일 기준)되며 택배사 업무에 따라 일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
A/S 업무가 과도하게 집중되는 시기에는 14일 이상 소요(영업일 기준)될 수 있습니다.
특히, 8월~10월 중에는 최대치로 증가하여 처리 기간이 상당히 지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품 부족 및 기타 사유(단종 후 10년 경과 등)에 의해 처리가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A/S 운송 비용
A/S 기간은 접수 후 7일~10일 정도 소요(영업일 기준)되며 택배사 업무에 따라 일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
A/S 접수시 발생하는 운송비는 A/S센터 접수시 소비자 부담이며, 완료 후 소비자 발송시에는 당사에서 부담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으로 인해 접수된 A/S제품은 왕복 운송비를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보증서를 이용하여 1회 무상 및 30% ~ 50% 보상 수리/교환이 적용되는 경우 왕복 운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A/S 주의 사항
택배 배송 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하여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낚시의자, 신발 등 낚시용품의 경우 A/S 업무가 타업체를 통하여 진행될 수 있습니다.
A/S 규정 근거
제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품질의 보증
보증기간 동안 발생한 자재 및 제작과정상의 결함은 수리, 부품 교체, 교환, 환불의 순서로 보증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과실에 의한 제품 하자(낚시 이외의 행위에 의한 손상 포함),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제품의 하자, 제 3자에 의한 임의적인 수리 및 개조에 의한 제품 하자,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의 손상이나 이에 상응하는 재해에 의한 제품 하자의 경우 보증처리에서 제외됩니다.

A/S 보상 규정

A/S진행 사항의 정확한 안내를 위하여 성함, 연락처, 주소 등의 정보를 A/S 맡기실 제품에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릴 보증서

낚싯대 보증서

보증 카드

모든 제품에 무상 및 부분 보상 서비스가 제공되지는 않으며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보증증서 및 카드 형태제품 구매시 동봉된 제품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전동릴의 경우 제품 및 포장 박스에 부착된 시리얼 넘버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제품별 보상 규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1절 낚싯대
  • 보증기간 내 1회

    해당 소재 소비자가의 30% ~ 50% 부담

    수리 또는 신품 교환 (제품별 상이)

  • • 2절 이상 낚싯대
  • 보증기간 내 1회

    해당 소재(1절번) 소비자가의 30% ~50% 부담 또는 무상

    수리 또는 신품 교환 (제품별 상이) → 다절번의 경우 회사 규정에 의해 적용

대상어종 조견표